파티나 클럽 활동을 자주 하는 분이라면 카페와 같은 다른 사교 모임 장소와 매우 다른 매트릭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아실 것입니다. 그곳에서는 모든 것이 매우 빠르고 역동적으로 진행되어 그곳에 처음 가본 사람은 환경과 어울리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집에서 꽤 떨어진 곳에서 춤추는 아름다운 소녀들을 발견하면 어떻게 될까요?
그곳에 소속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어렵습니다. 그런 낯선 땅에서 게임 기술을 시험해 보는 것이 훨씬 더 기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티에서 게임 결과를 생성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점수 카드를 획득하고 두 배로 늘리고 손실과 월플라워를 남겨둘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클럽 씬에 완벽한 전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흔히 ‘완벽’하다고 주장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그것이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성공을 가져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후에도 여전히 자신이 취할 전략을 확인하고 진행하면서 즉흥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그것은 한 사람과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그것이 당신을 위해 똑같이 할 것이라고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 경험에 따르면 클럽 활동 강남셔츠룸 카리스마를 향상시키려는 모든 사람에게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황금률이 있습니다.
다음은 파티 및 댄스 플로어를 위한 에너지를 구축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좀 늦게 오세요. 이미 음악에 빠져 있는 사람들을 보면 분명히 같은 곡에 빠져들기 시작하는 발판이 될 것입니다. 파티가 시작되기 전에 도착하면 긴장과 무활동에 익숙해지면 파티 분위기로 ‘전환’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 방에 들어갈 때 직원들에게 인사하고 몸짓을 합니다. 경비원, 바텐더, 댄서, DJ, 그들은 모두 그 장소의 ‘주인’입니다. 그냥 “Hey, wussup!” “오늘 밤 붐빌 것 같아”라고 말하면 기분이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필요한 만큼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충분한 추진력을 구축해야 합니다.
– 흥미로운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장소를 둘러보기 시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바이브’라고 부르지만, 아이디어는 흥미로운 사람들과 잡담을 나누기 위해 모든 지점을 바운스하는 것이기 때문에 ‘바운싱’이라고 부릅니다. 긴 대화가 필요하지 않고 3~5번의 교환만 가능하지만 거의 모든 곳에서 이루어집니다.
그곳의 단순한 구조에 따라 다른 필사자들에 비해 다소 무적이라고 느낄 때 이 일을 제대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일반적으로 광택 상태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자로 보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다리에 힘이 풀릴 때까지 계속해서 당신을 접근하는 여자들로 밀어붙이는 자동적인 추진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위의 세 단계는 클럽 활동에서 놀라운 일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